본문 바로가기

테슬라의 미래형 레스토랑: 자동차 극장과 슈퍼차저 스테이션까지

newagenote 발행일 : 2023-10-01
반응형

테슬라는 자동차 매체 '일렉트렉'에 따르면 할리우드에 자동차 극장과 슈퍼차저 스테이션을 갖춘 미래형 레스토랑을 건설할 예정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테슬라가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하고자 하는 테슬라의 또 다른 미래 지향적 시도입니다. 이 테슬라 레스토랑은 단순한 식사의 장소가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예상됩니다.

 

1. 테슬라의 미래형 레스토랑 구조

 

이 레스토랑은 29개의 슈퍼차저 부스와 2개의 영화관 스크린을 갖춘 반원형 2층 식당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테슬라는 고객들이 충전을 하는 동안 영화를 감상하거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 공간을 설계했습니다. 이렇게 하여 고객들은 시간을 더욱 유용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특별한 장소로 꾸미거나 다른 슈퍼차저 스테이션에서도 도입할 계획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으나, 고려되고 있는 옵션들 중 하나입니다.

 

2. 프로젝트의 지연과 재개

 

테슬라는 원래 산타모니카 지역에 이 레스토랑을 건설할 계획이었으나, 현지 규정과 허가 문제 때문에 프로젝트가 지연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할리우드로 위치를 옮겨 1년 만에 건축 허가를 받고 최근에 착공에 들어갔습니다. 이러한 지연은 테슬라의 미래 지향적인 시도에 약간의 시간을 더 준 것일 뿐,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해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킴벌 머스크의 가능성 있는 참여

 

테슬라 이사회 이사인 일론 머스크의 동생 킴벌 머스크는 외식업 사업가로, 자신의 레스토랑 체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테슬라 레스토랑 운영에 킴벌 머스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심지어 킴벌 머스크는 지속 가능한 농업과 식품에 대한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어, 이러한 측면에서도 테슬라 레스토랑에 독특한 특색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의 미래형 레스토랑

 

테슬라의 미래형 레스토랑은 단순히 식사와 충전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런 혁신적인 시도가 테슬라의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바꿀지 지켜볼 만한 사안입니다. 이미 전기차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는 테슬라가 이번에는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그 가능성은 무척 흥미롭습니다.

댓글